본문 바로가기

ad

지하철광고 하려고 한다면?!



지하철광고 하려고 한다면?!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하철광고 관련해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지하철 광고 같은 경우는 옥외광고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매체 입니다. 


 직장인들 그리고 학생들 그리고 남녀노소 모든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중교통입니다.

 반복적으로 활용을 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활용 하기 때문에 

여기에 광고를 하게 되면 그 효과가 좋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해보면 알겠지만 정말 많은 매체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처럼 지하철이라는 것이 광고를 하기에는 좋은 매체 중 하나 입니다. 

그래서 벌써 부터 기업들이 많이 진행을 하고 있으며 새롭게 진행을

하려고 알아 보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이 부분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광고 진행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지하철에 광고를 할 수 잇도록 판매권을 가지고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이쪽에서 진행을 하게 되는 것인데요. 

지하철 안에 광고를 해주세요! 해서 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필요한 요소들이 있습니다. 


 1) 심의 통과

 2) 기획

 3) 광고물 제작 

 4) 대상층 선정

 5) 매체 선정


 이렇게 입니다. 이런 요소들을 모두 만족 해야지만 광고 할 수 있고요. 

특히나 대상층이 정말 중요합니다. 






 대상층이라는 것은 어떤 걸 말하는 건가요?!


 지하철에 있는 매체들이 총 20여 가지가 됩니다. 

20 가지를 넘길 수 있는데요.

 각자의 위치에 고정이 되어서 노출을 합니다. 

그래서 그 쪽을 이동하는 사람들을 잘 봐야 되고요. 


 지역마다 대상층이 누가 있는지

어떤 사람들이 지하철을 이용 하는 지를 잘 살펴 봐야 합니다. 

맞는 대상층들에게 뿌려야지만 제대로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디에 하는게 가장 좋을까요?!


 많은 대행사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경험이 많은 곳 그리고 빠른 피드벡을 보이는 곳을 선택해야합니다. 

그래서 추천 하는 방법은 문의를 하는겁니다 


 문의 해서 제안서 달라고 하는 거고요. 

홈페이지에 진행 사례 꼼꼼하게 확인 하는게 좋습니다. 


 다양한 광고 집행하는 곳 찾아서 진행 하면됩니다. 

지금 까지 정보 알아 봤고요. 

혹시더 궁금한게 있나요?!


 궁금한 부분은 카카오 (옐로우 : @싱커드 )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