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

지하철광고비용 비교 하고 있나요?!




지하철광고비용 보다 중요한게 있습니다. 







 광고를 하는 입장으로써..

 광고를 한다는 것 그리고 홍보를 한다는 것은 성과가 보여야합니다. 
그래서 인지 타겟층을 정하구요. 그리고 어떤식으로 할지를 정하는데요. 

 이 중에서 정확한 타켓을 정할 수 있는게 바로 지하철 광고입니다. 
특히나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광고를 넣어 둔다면 광고효과가 굉장하죠!
그럼 먼저 샘플을 봐볼까요?!







 이렇게 크게 광고가 들어갑니다. 

지하철을 기다리면서 저런 광고에 집중을 하게됩니다. 


 이때문에 광고를 할 수 있는 곳을정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부터 집중을 해야합니다. 

왜냐하면 꿀팁을 드릴것이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기획입니다. 
여기에 광고를 넣는다고 좋은게 아닙니다. 
광고를 보고 사람들이 찾게 만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기획이 잘 되어지는 곳을 선정 해야된다는 것입니다. 

 너무 조잡해서도 안되구요. 핵심을 보여줘야되는데요. 
니즈를 환기 시켜줄 수 있는 그런 기획이 필요합니다. 

 지하철광고비용를 많이 문의 하는데요. 
이걸 매체사 광고라고 합니다. 이것들은 거의 비슷한 금액으로 진행이 됩니다. 
어딜가나 똑같다는 것이죠. 

 그래서 추천하는 것이 생각하면서 광고를 할 수 잇는 곳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기획이 뛰어 나야합니다. 
















 어디가 좋을까요?!

 추천하는 것은 개인별로 문의를 해야된다는 것입니다. 
기획을 들어보고 금액측정까지 모두 해야된다는 것입니다. 

 어떤 식으로 진행을 해야될지 그리고 이렇게 한다면 효과가 어떻게 날것인지를 예측을 해야된다는 것입니다. 

 지금 하단에 보면 문의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문의하구요. 들어 보세요. 그리고 기획이 좋은지 그리고 비용은 타당한지 비교를 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