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

스크린도어광고효과 얼마나 좋을까?!


스크린도어광고효과 얼마나 좋을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스크린도어광고 관련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비용 적인 부분은 많은 곳에서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과연 이 광고로 효과가 있을까? 입니다. 



그럼 스크린도어는 어떤 역할을 하는지

그리고 어떤 장점이 있는지 먼저 살펴 보도록 할게요. 

먼저 기본 설명 부터 알려드릴게요. 






웨이팅을 하는 사람들에게 강제 노출?!


네, 맞습니다. 스크린도어는 승객들이 지하철을 이용하기 전에

사고를 막기 위해서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지하철을 기다리면서 대기 하는 곳입니다. 



이곳에 광고를 하게 된다면 많은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강제적으로 노출 되기 때문에 광고판이 많이 들어 가는데요. 


사이즈가 보통  260 X 179 + 380 x 90 외 입니다. 

정말 크게 들어가고요. 그리고 조명이 들어 가기 때문에 

톡톡 튀어서 브랜드 홍보를 하는데 굉장히 좋은 역할을 합니다.





그럼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는지 볼게요. 



1. 대기숭객들에게 탑승전 3분간 강제적인 노출 효과

2. 지면이 넓어 다량의 상품 정보 전달 유리

3. 브랜딩에 효과

4.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이라면 효과 만점

5. 조명 



이렇게 입니다. 

이런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업체들이 진행을 하는데요. 


(자리가 없어서 못들어 갈 정도 입니다. )






효과는 얼마나 좋을까요?!


유동인구가 많다면 노출이 많이 되며 강제적이기 때문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했는데요. 

단순하게 진행 해서는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확실한 기획을 가지고 한번 보고 지나치는 사람들에게

임펙트가 있는 광고를 해야지만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지하철이라는 것이 비용 부터 효과가 일정하게 아닙니다. 

지역별로 다르며 역사 별로 다르고요. 그리고 등급별로 다릅니다.

 그래서 인지 지하철 스크린도어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게 좋다는 겁니다. 






전문가의 도움은 어떤 게?!


먼저 어떤 역사로 해야 되는지

그리고 되도록 이면 최저 비용으로 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인지 이런 부분의 도움을 받아야 되고요. 



어떤 아이템을 강조해서 할지 정보를 얻어야 합니다. 

아무래도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있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 해야 되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을 겁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은 제안서를 달라고 하면 됩니다. 

하단에 보면 이미지 있죠? 이쪽으로 제안서 달라고 하면 되요!

그럼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