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

지하철광고대행 잘하는 곳에 맡겨야 합니다.


지하철광고대행 잘하는 곳에 맡겨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하철광고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할게요. 

지하철에는 많은 매체가 있습니다. 이 매체들이 각자마다 효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자마다 진행 비용 역시 다릅니다. 



특히나 지하철은 많은 유동 인구를 가지고 

이 인원들에게 광고가 노출이 되기 때문에 많은 업체들이 

활용을 하고 있고요. 



실제로 모든 매체가 가득 차서 광고 집행을 못하는 경우도

있죠! 




유동인구가 얼마나 되길래?!


유동인구로 보면 굉장합니다. 

그럼 표를 통해서 얼마나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굉장하죠?

강남역 같은 경우는 하루에 20만명이 왔다 갔다 합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정해진 기간동안 노출이 되는데요. 





자, 그럼 지하철광고를 하게 되면 항상 잘될까요?!


아닙니다. 지하철광고라 할지라도 어떻게 하는가 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실제로 지하철을 보면 광고를 보는 사람들은 몇 안됩니다. 

익숙하게 지나다니는 곳이라서 그런지 왔다 갔다 정신 팔려 있죠. 

막상 지하철에서 서서 보면 광고를 보는 사람이 얼마 안되죠. 




그럼 효과가 없는 거 아닌가요?!


효과라는 것은 어떻게 하는 지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기획이라고 하죠. 어떤 디자인을 넣는지 그리고 어떤 형식으로

구성을 하는 지가 중요합니다. 



아무리 큰 이미지가 들어 간다고 해서 글씨만 주구장창 넣어서도 안되고요. 

이미지만 크게 들어 간다고 해서 되는 게 아닙니다.

어떻게 하면 전달력 있는 멘트를 활용 하는지 그리고 눈에 띄는

광고를 할 수 있는지 입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되나요?!


지하철광고대행사를 잘 선택 해야 합니다.

 생각하면서 할 수 있는 곳 그리고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는 곳

그리고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곳이야지만 가능합니다. 



생각하면서 아이디어로 기획이 잘 되야 되고요. 

그리고 각종 매체를 가장 낮은 비용으로 효율 낼 수 있도록

하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할 수 있는 대행사를 찾는다면?!


대행사는 제안서를 받아야 합니다. 

하는 업종 그리고 어떤 광고를 희망 하는지에 대해서

제안서를 달라고 하면 됩니다. 



제안서를 받아서 괜찮을 곳을 선택하면 됩니다. 

하단에 보면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이쪽으로 문의 하면되고요. 

문의 만으로 제안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