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

건대 지하철광고 디지털 포스터를 주목하라?!


건대 지하철광고 디지털 포스터를 주목하라?!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건대 지하철광고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건대입구는 2호선 지하철역 입니다. 

이곳은 직장인 부터 대학생 까지 많은 사람들이 

왔다 갔다 하는 곳입니다. 



하루 이용객이 어마 어마 하기 때문에 

이곳에는 많은 광고 매체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처럼 지하철역 중에서  top 클래스에

들어갈 정도이고요. 

하루에 9만 6천명이라는 유동 인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대표적인 매체는 스크린도어, 포스터

그리고 디지털 포스터를 집중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 중에서 집중도가 뛰어난 디지털 포스터에 대해서 알아 볼게요. 






디지털포스터광고 (DID) 의 장점은?!


이 매체는 주목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조명의 높은 밝기로 퀄리티가 뛰어납니다. 

거기에 DID 는 여러개의 모니터에

다양한 광고가 송출 되죠. 



모니터의 구성을 보면 나란히 옆에 배치가 됩니다. 

이 때문에 가시력과 노출력이 뛰어나죠. 



아무래도 조명 그리고 영상이 나오기 때문에

왔다 갔다 하면서 힐끔이라도 보게 됩니다. 

거기에 모든 면에서 똑같은 영상이 나와서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죠. 




그럼 더 효과를 극대와 하기 위해서는?!


기획입니다. 

한번의 영상 만으로 그리고 송출 만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강탈 할 수 있는 기획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기획만 확실하면 큰 힘을 발휘 할 수 있고요. 

지금 보면 건대 입구라는 특성을 봐야 합니다. 



이곳은 대학생 그리고 직장인이 많이 이용을 합니다. 

어느 정도 구매 결정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에 맞는 대상층을 잘 살펴서 진행 해야 된다는 것이죠. 

타켓이 맞는 쪽의 광고가 들어 와야 합니다. 





기획력이나 대상층 선택 때문에 고민이라면?!


이런 경우는 대행사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보통 일반 영업 사원에 의해서 짜여진 광고만 넣는 곳이 아니라

풍부한 경험 그리고 다양한 노하우를 가진 곳에서 진행을

해야 되는 것인데요. 



이를 선택하기 힘들 겁니다. 

이런 경우라면 꼭 제안서를 먼저 받으면 쉽게 해결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안서를 보고 설명을 들음으로써 정말 괜찮은 곳 인지를

정할 수 있습니다. 





한 군데 추천을 한다면?!


하단에 이미지 있죠?!

이쪽으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제안서 달라고 해서 어디에 들어가면 좋을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되는지에 대해서 물어 보세요. 



옐로우 아이디로 문의를 하셔도 되고요. 

그리고 전화로 문의를 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