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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린도어광고 2호선 자리 있나 확인 하려면?!


스크린도어광고 2호선 자리 있나 확인 하려면?!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스크린도어 관련 해서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크린도어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큰 이미지

 2. 조명

 3. 웨이팅 하는 곳

 4. 반복의 효과


 이렇게 입니다. 이처럼 4가지의 효과 때문에 보다 높은 효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반복적으로 이미지를 보게 됩니다. 출퇴근을 하면서 보게 되는데요. 이 때 호감이 없던 브랜드와 그리고 그냥 지나 치던 브랜드들이 점점 호감으로 바뀌는 효과 때문에 이득이 됩니다. 






 스크린도어는 어느 역사가 제일 효과가 좋을까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두 가지 답을 드릴 수 있습니다. 먼저 스크린도어는 한 지역에 가만히 있는 매체 입니다. 즉, 이동을 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역 근처 매장이 있다면 진행을 하는 게 좋고요. 만약에 매장이 있는 게 아니라 온라인으로 판매가 가능한 제품이라면 2호선이 가장 좋습니다. 





 스크린도어광고 2호선이 왜 좋은거죠!?


 2호선 같은 경우는 유동인구가 굉장히 많습니다. 역사별로 순위를 매겻을때 상위권에 있는 곳이 거의 2호선입니다. 지하철에서는 2호선 강남역이 탑이고요. 그 아래도 많은 역사들이 있습니다. 그럼 표를 통해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어떤식으로 하는 게 좋나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 잡아야 합니다. 단순한 글 그리고 너무 많은 글들 그리고 너무 홍보성이 짖은 이미지들은 악영향을 줍니다.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필요한 건 바로 기획입니다. 기획을 통해서 어떤 구성이 좋은지 입니다. 


 물론 내부적으로 기획을 해서 주는 게 가장 좋은 판단이고요. 이를 가지고 대행사와 협의를 해서 어떻게 하면 효과 좋은지 의논을 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대행사는 어디가 좋을까요?!


 추천 받는다고 해서 다가 아닙니다. 우선은 확실하게 옥외광고에 대해서 많은 경험 그리고 잘 알고 있어야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빠른 피드벡입니다. 보통 대행사에 문의를 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굉장히 느립니다. 네, 제안서 보내 드릴게요. 하고 나서 3일 뒤에 연락이 옵니다. 바쁜데 이렇게 기다릴 시간이 없죠?! 이렇게 빠른 곳을 선택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가장 핵심입니다. 제안서 달라고 해서 어떤 제안을 하는 지를 봐야 합니다. 디자이너는 있는지 그리고 기획이 확실한지 봐야합니다. 광고 대행사 선택의 시작점은 바로 문의 입니다. 제안서 달라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