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반포전당포 최저 이자율?!


반포전당포 최저 이자율?!



안녕하십니까.

무더운 여름 휴가들은 다녀오셨는지요.

다녀온사람도 있지만 저처럼 아직 가지못한 분들도 계실텐데요.

너무 좌절하지 말구요. 집에서도 휴양지처럼 보낼수있다는것을 실천하고 있답니다.

떠나고 싶은 이런날, 다들 한주 잘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전당포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특히 서울 강남구 반포지역에서 찾으시는 분들에게 꼭 알아야 할 정보와 

주의해야 할 것들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야기하기 앞서 전당포란 각종 물품을 담보로 맡기고 돈을 빌리는 곳을 말하며, 

빌린 금액에 대해서 월 2.325%이하의 금리로 이자를 매월 납부해야 합니다.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종종 나오는데요. 

예전에는 그 이미지가 좋지않고 마치 옳지 못한곳에 접하는 것처럼 좋지않은 인식이 강했다면, 

요즘은 IT쪽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 그 인식이 많이 누그러 들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실제로 그 규제가 완화되어서 요즘은 누구나 손쉽게 접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월 2.325%의 금리는 법적으로 정해진 금이이기 때문에 이 기준을 촤과할순 없게 되어있습니다. 

이자는  일할계산하여 납부하게 되어있구요.

또한 각종 중개 수수료등을 받는것도 불법이라는 점 명심하시고, 

추후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방지하도록 하셔야 합니다.





맡길 수 있는 물건의 종류는 딱히 제한이 없다는 점 알고 가면 좋을것 같구요. 

가치가 있는 물건을 기준으로 물건의 종류에 따라서 한도나 기간이 조금씩 달라질 수는 있답니다.

보통 물건의 중고시세를 기준으로 최소50%에서 최대 80%정도 까지의 한도로 대출이 가능하며,

 물건에 따라서 1~3개월 정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은행나무 전당포에서는 더욱 낮은 0.9%의 금리를 적용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더욱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한데요. 다양한 물건을 이중감정을 통한 높은 한도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면 더욱 쉽게 접하실 수 있구요.

만 19세이상이라면 신용등급이나 직장,소득등에 까다로운 제한없이 진행 가능하구요. 

특히 돈을 빌려도 신용도나 기록등이 남지 않아 더욱 효과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포은행나무 전당포는 서울 강남구 강남구청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눌러 상담받아보실 수 있으며, 가까운 곳에서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