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

옥외광고 대표적인 매체는?!


옥외광고 대표적인 매체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옥외광고 관련 해서 정보를 알아 볼까 합니다. 

옥외광고라 하면 오프라인 광고를 말합니다. 

이 오프라인 광고 같은 경우는 대표적인 매체가 있습니다. 


 바로 지하철광고 그리고 버스 광고 입니다. 

버스와 지하철 같은 경우는 대중교통입니다. 

출근 그리고 퇴근을 위해서 많이 활용을 하는데요. 


 아무래도 활용 하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 광고를 넣어 두면

노출이 많이 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지하철과 버스에는 많은 매체들이 있습니다. 





 근데 사람들이 보긴 할까요?!


 가장 많은 고민입니다. 

실제로 이 글을 보고 계신분들 역시 지하철이나 버스에 있는 광고를 보고 

제품을 구매 하거나 한 적이 없을 겁니다. 


 그냥 스쳐 지나가기 때문입니다. 

빠르게 지하철 또는 버스를 이용 해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하려는 것 때문인데요. 

실질적으로 큰 파격 효과는 없습니다. 


 다만 이슈가 된다면 효과가 있을 것이며 

반복이라는 것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반복이 중요한가요?!


 네, 맞습니다. 

스쳐지나 가지만 무의식적으로 머리 속에 남게 됩니다. 

이게 반복이 된다면 무의식이 의식으로 넘어 가게 됩니다. 

때문에 반복의 효과 때문에 좋고요. 


 특히나 지하철 광고 중에서 강남역 같은 경우는 하루에 20만 명이 유동을 합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본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반복적으로 보게 된다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올라 간다는 것입니다. 






 그럼 옥외광고 지하철 그리고 버스 진행 하려면 어디서?!


 진행 하려면 판매권을 가지고 있는 대행사를 선택 해야 합니다. 

대행사 같은 경우는 옥외 광고는 1인 사업자가 많습니다. 

개첨을 하게 되면 그 다음에는 손을 쓸 일이 없어서 

1인 사업자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는 기획이 부족 할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진행을 하기 위해서는 꼭 기획이 되는 대행사를 찾으시고요. 

진행 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더 궁금한게 있거나 대행사를 찾는 다면 카카오톡 (옐로우 : @싱커드) 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