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

지하철광고 랩핑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시나요?!


지하철광고 랩핑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하철광고 관련 해서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을 이용 하다보면 정말 눈에 확 들어 오는 매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바로 랩핑 입니다. 


 지하철을 내려가는 출구쪽의 모든 벽이 도배가 된 것인데요. 

자, 그럼 지금 부터 이 매체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해가 쉽도록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요. 





랩핑 입니다. 

아마도 지하철을 이용 하면서 한번은 꼭 봤을 겁니다. 

이걸 가장 많이 하는 역사는 혜화역 그리고 신사역 입니다. 

주요 역사에 이렇게 큰 이미지가 벽에 붙어 있다면 임펙트 엄청나죠!


 이 매체를 진행 하기 위해서는 알아야 하는 게 있습니다. 


 아무런 광고나 넣을 수 있는 게 아닙니다. 

보통 역사는 심의만 받으면 되는 게 아니라 역장의 승인도 받아야 합니다. 

업종에 따라서 역장의 승인이 안나오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 관련해서

잘 알고 있는 대행 사를 선택 해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대행사 관련 해서 정보를 드린다면..


오프라인 같은 경우는 많은 대행사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제안서를 받아서 어디서 해야 되는 지를 정하는 겁니다.


 제안서를 보면 가격 그리고 효과에 대해서 나와 있습니다. 

이게 우리 업종에 맞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효과적 인지를 제안서에 넣어 주는데요. 

이를 보고 나서 결정을 하면 됩니다. 


 물론 바로 결정하는 건 안되고요. 

미팅을 해야 합니다. 미팅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들어 봐야 합니다. 






 랩핑이라는 것이... 


 비용이 많이 나가기 때문에 여러 군데 하는 건 문제가 됩니다. 

쉽게 할 수 없는 매체 인데요. 

이렇게 많은 비용이 투자 되는데 대상층을 잘못 정한다면

아무런 효과 없습니다. 


 그러니 꼭 대행사를 통해서 진행하세요. 

대상층 부터 효과는 어떨지 정확하게 따져보고 광고 진행 해야 합니다. 


 지금 까지 정보 알아 봤고요. 

혹시 궁금한 게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를 주세요. 

간단하게 문의 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부터 전화문의 까지 모든 문의 가능합니다. 

하단에 이미지 있죠!? 이쪽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