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광고 건대입구역 관련해서 정보를 알아 볼게요!
안녕하세요
광고하는회사 싱커드 대리 이광은입니다.
오늘 포스팅 해드릴 역사는
건대입구역 입니다!!
지하철 2호선 7호선 환승지역이므로
유동인구 또한 엄청난 역사 입니다.
옥외광고 매체 종류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포스터광고, 와이드조명광고, 사각기둥, 디지털포스터,
스크린도어까지 존재하고 있습니다.
포스터광고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역내광고 중 가장 저렴한 광고로 전략적 반복 가능하며
주요 출입구에 위치하여 상시광고, 간판역할,
안내표지판 역할도 가능합니다.
와이드조명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와이드조명광고는 지하철 역사 내에서 가장 크고
조명이 켜지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특히 지하철역에서 바깥으로 나가는 출구쪽이나 쉼터, 환승구간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있어 지역 주민의 주목도면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사각기둥광고 알아보기
지하철광고 중 사각기둥 각 면마다 다른 내용을 넣어서 홍보가 가능하며,
큰 광고사이즈로 자세한 내용을 넣어서 전달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용객의 동선과 위치를 충분히 고려해서 설치되
눈에 잘 띄며 LED조명으로 선명한 컬러와
효과적인 메시지를 전달을 해주는 매체입니다.!
스크린도어광고 알아보기
지하철스크린도어광고는 스쳐 지나보면서 보던광고,
단순한 이미지만을 전달하던 한계를 뛰어넘어
지하철 대기승객에게 장시간 노출되면서
마치 대형백화점의 깔끔한 환경을, 혹은 갤러리에 온 듯한
느낌으로 소비자에게 이미지 뿐만 아니라 큰 규격의 시안으로
구체적인 내용을 보다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는 개념의 지하철 광고매체입니다.
디지털포스터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지털포스터는 역사에 설치된 광고 중 주목도가 높으며 선명한 화질과
조명의 높은 밝기로 궐리티가 뛰어난 매체입니다
서울 지하철 주요역사에만 설치되어 운영되는 디지털포스터는(DID) 여러 개의
모니터 화면에 다양한 광고가 동시에 송출됩니다.
많은 모니터가 나란하게 붙어 있어서 노출력이 뛰어납니다.
10초 영상으로 다른 광고와 로테이션 되면서 송출되며
1개의 광고주당 1일 260회 이상 송출이 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포스터 매체가 점차 줄어들면서
디지털포스터로 바뀔가능성 또한 높습니다.
디지털포스터는 제작비용이 따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환승지역인 건대입구에도 매체가 굉장히 많습니다.
지하철광고나 옥외광고 오프라인광고 궁금하신점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