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연애타로 전화상담 어디서 받아야되는 걸까?!

연애타로 전화상담 어디서 받아야되는 걸까?!


안녕하세요~~!

평일은 직장인들도 학생들도 스트레스가 많은 때인데요

모두들 주말이 오기만을 바라고 있을거에요!

저도 주말만을 눈이 빠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말이라고 해봐야 솔로가 할일 이라고는 친구들과 술 마시는 일 밖에 없겠지만요.........

날이 추워서 외롭고 날이 따뜻해져서 외롭네요

이럴 땐 누군가에게 묻고 싶습니다.


저는 도대체 언제 애인이 생길까요?

대답 좀…… 하핫..






조금 관련이 있을지 모르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타로점입니다.

타로점은 심심풀이나 놀이로 보기도 하지만 정말 내 운이나 미래가 궁금할 때 보기도 하는데

타로가 어떤 원리인지는 모르지만 내가 처했있거나 처 할 상황, 그리고 자신 뿐 아니라

주변 인물들과의 관계랄까요? 그런 부분도 꽤 정확하게 나옵니다.


물로 제가 가장 궁금해하는 언제 애인이 생길까요도 말입니다!

여자분들은 친구들끼리 타로점 거리낌 없이 잘 보시러 다니시는 것 같은데요.


남자들끼리는 사실 타로점 보러가는게 은근히 어려운 것 같습니다. 왜일까요…

근데 오늘 소개해드릴 타로점은 누구든 주도적으로 혼자서도 충분히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릴 타로는 시크릿 타로라는 곳인데요.

여성도 남성도 충분히 혼자 타로점을 볼 수 있는 이유는

이곳은 방문이 아니라 전화로 타로점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저는 사실 방문 타로점만 알았지 전화로 진행되는 곳이 있다는 건 처음 알았습니다.

저만 처음인가요....^^;


어쨌든 이렇게 전화로 상담을 하게 하게 되면 아

무런 부담 없이 속에 있는 말이 술술술 나올 것만 같습니다.





그래서 다른 곳보다 더 정확도도 높고 만족도도 높은 이유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아 그리고 타로점의 특징은 카드이기 때문에 점을 볼 때 몇 장을 직접 뽑는 걸로 아는데요.


이곳은 전화상으로 점을 치기 때문에 상담하면서 상담 선생님이 직접 카드를 뽑는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점의 결과가 달라지지 않을까 싶었는데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되겠더라고요.


이 타로라는게 동시성 이론? 이라는게 있다고 하는데요

이 이론을 통해서 뽑기 때문에 결과가 달라지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타로의 세계는 알수록 신기한거 같습니다..

시크릿타로 상담 방법 어렵지 않고, 

본인이 직접 원하는 선생님 선택해서 전화 걸면 상담 간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건 홈페이지 참고해보시고요!

그럼 저는 언제쯤 솔로 탈출할지 알아보러 이만 뜨겠습니다…!!

모두들 운 가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