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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강장광고 어디서 진행 해야 되죠?!


버스승강장광고 어디서 진행 해야 되죠?!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버스승강장 관련 해서 정보를 알아 보려 합니다. 

버스 승강장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합니다. 

그리고 이용 뿐만 아니라 많은 유동 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이 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광고 매체가 들어가 있는데요!

그럼 지금 부터 어떤 광고가 들어가는 지 그리고 비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통상적으로 버스쉘터광고 라고 합니다. 


버스 쉘터는 두 가지 전형이 있습니다. 가로변에 설치 되어 있는 쉘터

그리고 중앙차선에 설치 되어 있는 쉘터 이렇게 두 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하니씩 알아 볼게요. 



버스중앙쉘터 입니다. 

먼저 사례를 봐보도록 할게요. 







이렇게 중앙차선에 위치해 있습니다. 

큰 이미지가 들어 가 있고요. 

여기에는 조명이 들어가 있습니다. 



밤이면 더 잘 보이도록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조명이 들어가서 그런지 주목을 시킬 수 있습니다. 

도로를 이용 하는 차들 그리고 버스 승객들 그리고 

버스를 타려고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노촐이 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꼭 알아야 둬야 되는 것은

중앙차로 쉘터는 최소 40 면입니다. 개별로 들어 가는 게 안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꼭 40개는 아닙니다. 충분히 네고 가능한 부분이고요. 


(네고를 원한다면 문의 바랍니다. )




그럼 가변차로를 알아 보도록 할게요. 








가변차로 입니다. 

여기 역시 조명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쪽의 장점은 보행자들에게도 광고가 노출이 된다는 것입니다. 



중앙차선은 약간 떨어져 있어서 자세하게 보는게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가변에 있는 곳은 바로 옆에서 왕래를 하기 때문에 

광고를 보게 됩니다. 



아무래도 조명이 들어가기 때문에 임펙트가 있어요!

시선이 딱딱 꽂히죠!!








가로변 쉘터 같은 경우는 개별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한군데만 들어 갈 수 있어요. 

지금 보면 SA+ / SA / A / L 등급이 있습니다. 

각자마다 노출이 다르기 때문에 이런 등급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버스승강장광고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어떤가요?! 이해가 되시나요?!

이해가 안된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간단한 문의만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카톡으로 그리고 홈페이지 상으로 문의 가능합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을 찾으셔서 문의 주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