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

2호선 지하철광고,브랜드씨어터를 아시나요?


2호선 지하철광고,브랜드씨어터를 아시나요?



생각하는 광고회사 Thinkad(싱커드)

안녕하세요~

싱커드 오우범입니다!!



오늘부터 장마가 다시 시작한다네요!

비가 내렸다 그쳤다 후덥지근한 날씨로

몸도 마음도 찝찝한 최악에 날씨..

오늘같은날은 주변 지인들에게

“오늘 너무 더웠는데 하루도 고생했어요”

격려의 말 한마디로 기분좋은 하루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매체는!

2호선 주요역사에 설치된 “브랜드씨어터”라는 디지털 영상 매체입니다.




브랜드씨어터는 마케팅에 트랜드의 흐름을 계산했습니다.




“소비자가 구매의사결정을 하기 전에 정보를 취득하는데 있어, 오감을 통한

경험이야 말로 가장 좋은방법이다!“

-Fulberg-


인간이 정보를 습득하는데 80%이상 의존하는 시각,

가장 강력한 브랜드 연상을 창출하는것은 직접적인 시각적경험입니다.




소비자들이 제품이나 서비스가 어떤 기능을 가졌는지 꼼꼼이 살피기전에

먼저 생가가는것은 

“내가 이 상품을 구매했을때 어떤 경험을 얻을수있는지에 대한 상상입니다.”




참여는 소비의 ofhdns 형태가 되었습니다. 모바일 그리고 디지털화된 생활이

자리잡음에 따라 사람들은 “상품보다도 경험”에 더 큰 비중을 둡니다.

“거대한 어느 것” 그리고 “어디에 있는 것” 등의 몰입상태를 만들수있는

대형 미디어가 옥외광고의 커다란 트렌드가 될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매체에 특장점-


1. 높은 주목도와 몰입도.

기존영상매체와 달리 대형화면으로 영상을 송출하며

이용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수 있는 매력적인 매체입니다.


2. 최적의 위치

강남. 높은 유동인구를 자랑하며 서울,경기권 이용객들에게 노출이가능합니다.

삼성. 회사와 


3. 매력적인 타깃

설치된 역사별로 20대~30대 타깃으로 노출이 가능하며

마케팅을 하는데 있어서 가장 상품구매율 높은 타깃에게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강남역 매체 도면]




[삼성역 매체 도면]




[홍대입구역 매체 도면]





삼성역에서 촬영을 한 사진입니다.


이 매체에 가장 큰 특징은 대형패널에 영상을 송출하며 광고를 합니다.

또한 위에 역사 도면을 보시면 개찰구 앞쪽에 설치가 되어있어

자연스러운 시선유도를 통해 한번 더 이목을 끌수있는 매력적인 매체입니다.




각 역사별로 규격과 사양이 다르게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운영시간은 05시 ~ 01시 까지 총 20시간이  운영되며

1구좌 20초 기준으로 120회 이상 송출이됩니다.






강남권에 핵심역에서 광고를 하고싶으시다면

걱정하지마시고 싱커드 오우범을 찾아주세요.


저희 싱커드에서는

온/오프라인 모든 매체를 운영하며

보다 빠른 피드백으로 광고주에 서포트를 해드립니다.


아래에 명함으로

전화or문자or카톡 주시면

보다 정확한 내용으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