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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역광고 어떤걸 해야 좋을까?!


지하철역광고 어떤걸 해야 좋을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하철역광고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 같은 경우는 대중교통입니다. 출근을 위해서 그리고 퇴근을 위해서 

많이 활용 하게 됩니다. 


 지하철 하루 유동 인구수를 보면 강남역이 20만명 입니다. 

하루에 이렇네 많은 사람들이 왔다 갔다 하는데요. 

여기에 광고를 하게 되면 노출이 많겠죠?!


 한다고 해서 무조건 되는 건 아닙니다. 

그럼 하나씩 풀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에는 매체가 20개가 넘는다?!


네, 맞습니다. 지하철에는 매체만 20개가 넘고 있습니다. 

전동차 내부에도 다수 있으며 역사 안쪽에도 굉장히 많습니다. 

이렇게 많은 매체들이 모두 비용이 다릅니다. 

그리고 효과가 다르고요.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에 따라서 

대상층이 달라집니다. 


처음 접하는 분들이라면 굉장히 어려운 상황이 됩니다. 

아마도 계획을 하고 준비를 하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 갈 겁니다.







 그럼 정보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대행사를 찾는다

 2. 문의를 한다

 3. 제안서를 받는다


 이렇게 입니다. 굉장히 간단하죠!

제안서 같은 경우는 지하철 통합 제안서를 받아야 합니다.

 이를 통해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고요. 


 되도록이면 제안서를 보고 한번 더 상담을 받는 게 좋습니다. 

그 이유는 제안서를 보고 나서 상담을 받으면 어떨걸 물어 봐야 되는 지

어떨걸 찾고 있는 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 더 심도 있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겁니다. 






 혹시 대행사 추천 받을 수 있나요?!


 대행사 같은 경우는 경력이 많은 곳 그리고 빠른 피드벡이 가능한 곳을

찾아야 합니다. 아마도 찾을 때 귀찮을 수도 있으니까 추천 드릴게요. 


 바로 싱커드 입니다. 

많은 경험을 토대로 많은 데이터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이 곳을 통해서 확실하게 제안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 문의 부터 카톡문의 까지 다양합니다. 


 편한 방법으로 문의를 하면되요!

지하철역광고 어떤걸 해야되는지 고민 할 필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