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

지하철광고판대행사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광고판대행사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하철광고 관련 해서 정보를 알아볼까 합니다. 

지하철광고라는 것은 판에 들어 갑니다. 

판에 들어가기 때문에 심의가 떨어져야 진행이 가능하며 정해진 기간 동안 진행이 됩니다. 


 보통 다른쪽 광고를 보면 벽쪽에 포스터를 붙이거나 길가에 현수막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게 하는 것들은 비승인물이라고 해서 승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광고를 집행 하는 겁니다. 


 이렇게 된다면 벌금이 나올 뿐만 아니라 철거가 수시로 됩니다. 

아무리 진행을 해도 효과 없을 수 있다는 겁니다. 

손해가 된다는 것이죠. 그래서 정식적으로 인가를 받고 해야 합니다. 


 정식적으로 인가 받는 게 많은가요?!


 네, 맞습니다. 지금 지하철 역사 내부 그리고 전동차 내부에 있는 매체들은

모두 승인을 받고 진행 하는 매체들 입니다. 

즉, 불법이 아니기 때문에 일정 기간 동안 진행이 가능한 것이며

강제 철거 등.. 이런 행동이 없습니다. 


 그럼 매체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릴게요. 

매체는 대략 20개 정도 있습니다. 하나씩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a 형 액자 광고 입니다. 

전동차 내부에 설치 되어 있는 매체 입니다. 

정확한 사이즈에 맞춘 판 안쪽에 배치 되어 있습니다. 


 출입구 도어 있죠?

도어 양쪽 끝에 배치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a형 액자 위쪽에 있는 조명 액자 입니다. 

도어 양쪽 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조명이 들어 갑니다. 

조명이 들어가기 때문에  집중도는 올라가며  보다 시야 가림이 적은 매체 입니다. 






 모서리 입니다. 

전동차 내부에 시야를 45도로 들게 될 경우 보이는 매체 입니다. 

이 매체는 시야 가림이 없습니다.

긴 이미지가 보여 집니다. 





 조명 모서리 입니다. 

조명이 들어가 있으며 전동차 모서리에 부착 되어 있습니다. 


 1. 시야가림 없음

 2. 조명으로 집중도 향상

 3. 긴 이미지로 전달력 충분히 전달 가능





 천장걸이 입니다. 

천장걸이는 양방향으로 노출이 되는 매체 입니다. 

긴이미지로 실내 승객들에게 노출이되는 매체 입니다. 






 전동차를 타고 이동을 하게 되면 핸드폰을 보다 안내 방송을 듣게 됩니다. 

또는 안내 방송을 보게 되는데요. 

그 안내 방송이 나오는 위쪽에 영상이 흘러 나옵니다. 

아무래도 모든 사람들이 보는 방송이기 때문에 그만큼 효과가 있겠죠?!

강제적인 노출이지만 부담이 안되는 매체 입니다. 






  와이드 조명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역사 내부 광고 매체 입니다. 

지하철을 이용 할 때 벽쪽에 많은 매체들을 볼 수 있을 겁니다. 


 큰이미지의 장점 그리고 조명이 들어가서 눈에 확들어오는 매체 입니다. 

벽쪽에 굉장히 많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지하철역 환승 구간 또는 연결 통로를 다니다 보면 기둥을 볼 수 있습니다. 

사각 기둥에 광고판이 설치 되면서 보여지는 매체 입니다. 






 역사 별로 비용이 다릅니다. 

그리고 등급이 살짝 다릅니다. 

이런 역사별로 그리고 위치별로 노출수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스크린도어 광고입니다. 

스크린도어가 설치 되면서 여백의 벽이 생겼는데요. 

여기에 매체가 들어 갑니다. 


 아무래도 웨이팅을 하면서 볼 수 있다는 장점 그리고

큰 이미지에 조명이 들어가서 집중도를 높인다는 장점에 

많은 업체에서 진행하고 있는 매체 입니다. 






  2호선입니다. 

2호선은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호선이죠?!

그래서 최고 등급 같은 경우는 가장 높은 금액으로 진행이 됩니다.  






 5 6 7 8 호선입니다. 

등급이 2호선보다는 쉽습니다. 

스크린도어를 진행 할 때는 꼭 확인 해야 합니다. 





9호선입니다. 

최신식이라서 그런지 역사가 굉장히 깨끗한데요. 

여기에도 스크린도어에 많은 매체가 들어서 있습니다. 





행선안내기 입니다. 

안내기 같은 경우는 사람들이 정말 무조건 보게 되는 매체 입니다. 

전동차가 어디 있는지 확인을 하게 되는데요. 

여기 옆에 영상이 흘러 나옵니다. 


 광고가 일 100회 송출이 됩니다. 





  포스터 입니다. 

포스터 같은 경우는 가장 저렴한 매체라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벽에 붙이는 그런 포스터가 아닌 광고판이 있는 포스터 입니다. 




 DID 입니다. 

디지털 포스터 입니다. 

벽에 포스터 처럼 있지만 영상이 호출 되고 있습니다. 


 한쪽벽에 도배가 되듯이 한번에 호출이 됩니다. 

임펙트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정보 알아 봤습니다. 

지하철광고판대행사 찾는다면 이런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빠른 피드벡 거기에 기획까지 가능한 싱커드에 문의 하시면됩니다. 


 하하하하 옐로우 아이디 부터 전화 문의 있는데요. 

문의 주심 제가 받아요 ㅎㅎ

천절하고 확실한 정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