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

지하철 포스터 광고 이제는 영상으로 나온다?!


지하철 포스터 광고 이제는 영상으로 나온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하철광고 관련 해서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 같은 경우는 여러가지 매체가 존재 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금액이 낮은 매체가 바로 포스터 입니다. 


 보통 출구 쪽에 배치가 되어 있고요. 

이 출구 쪽에 있는 포스터가 매장 로컬 홍보에 좋기 때문에 

많은 업체가 진행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근데 이게 광고판에 안에 인쇄물이 들어 가는데요. 

이제는 인쇄물이 아니라 영상이 들어가는 매체가 생겼습니다. 

물론 모든 역사에 들어가는 건 아니고요. 

모든 역사가 아닌 주요 역사만 들어 갑니다.

 그럼 어떤 건지 볼게요!!



 이 매체 입니다. 

DID 입니다. 디지털 포스터 입니다. 

일반 포스터가 아닌 영상이 호출 되는 포스터 입니다. 


 내려가는 쪽에 한면이 포스터 입니다. 

한면에 똑같은 영상이 호출이 됩니다. 

한번에 똑같은 이미지가 쭉 진열이 되기 때문에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임펙트를 확실하게 전달 합니다. 


 지금 보이는 것은 강남역, 신촌, 그리고 홍대 입구 입니다. 

이 3 역사는 많은 유동인구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럼 실제로 몇명이 유동을 하고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입니다. 강남은 하루에 유동인구가 20 만명 입니다. 

그리고 홍대는 유동 인구가 15 만명 그리고 신촌에는 10 만명 입니다. 

정말 많은 인구가 왔다 갔다 합니다. 


 정말 많은 인구가 유동을 하죠. 

많은 인구 때문에 브랜드 또는 제품을 홍보하게 된다면 

그 만큼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DID 진행 하려면 어디서 해야 되나요?!


 DID 진행 하기 위해서는 대행사는 선택해야 합니다. 

근데 아무 대행사나 선택을 해서는 안됩니다.

 왜냐하면 옥외광고 대행사는 1인 기업이 많기 때문입니다. 


 영상을 만들거나 이미지를 놔야 합니다. 

시선을 더 사로 잡기 위해서는 이 부분에 기획이 들어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혼자서는 정말 멋진 기획이 나올 확률이 적다는 것입니다. 


 광고를 하게 되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필요한 게 바로 성과 입니다. 

어떤 영상을 내보낼 것이며 그리고 어떤 것들을 해야 되는지 입니다. 

정말 중요합니다. 


 때문에 정식적인 마케팅 대행사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지하철 포스터 광고에 대해서 알아 봤고요. 혹시 궁금한 게 있나요?!

하단에 이미지 있습니다. 이쪽으로 문의를 하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