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호선 지하철광고 진행시 주의 사항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8호선 지하철광고 관련해서 정보를 알아 보려 합니다.
지하철 같은 경우는 대중교통입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활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많은 매체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광고가 들어가기 시작을 했고요.
광고가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보게 됩니다.
광고 효과 = 노출 수 입니다.
이처럼 남에게 보여 진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자, 그럼 어떤 매체가 있는지 그리고 주의 사항은 어떤 게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매체는 어떤 게 있을까요?!
지하철의 주요 매체를 보면 스크린도어 / 와이드 조명 / 디지털 포스터가 있습니다.
역사 내부에 설치된 매체들입니다.
큰 이미지 그리고 임펙트 덕분에 많은 노출이 되는 곳입니다.
그래서 많은 기업이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사진으로 어떻게 생겼는지 볼까요?!
와이드 조명
지금 보이는 것은 와이드 조명입니다.
벽쪽에 설치 되어 있습니다.
조명이 들어가서 빛이 나오며 큰 이미지로 임펙트를 주는 매체 입니다.
이 매체의 장점은 사람들이 왔다 갔다 하면서
보기 좋다는 것입니다. 집중도가 높은 매체 중 하나이며
정확하게 메세지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메세지가 잘 전달 되긴 하지만 아무래도 너무 많은 글이 있다면 좋지 않다는 거 기억하세요!
스크린도어
지금 보이는 것은 스크린도어 입니다.
거의 조명 와이드랑 크기가 비슷 합니다.
물론 호선 별로 그리고 등급 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요.
거의 비슷 하다고 보시면 되고요.
이 역시 조명이 들어가며 큰 이미지가 들어간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한 가지 추가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이곳은 웨이팅을 하는 곳입니다.
웨이팅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부담 없이 매체를 보게 된다는 장점이 있죠!!
DID
지금 보이는 것은 did 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매체 입니다.
영상처럼 이미지가 호출 되는데요.
한쪽면이 도배처럼 됩니다.
임펙트 있고요. 영상과 함께 노출이 되기 때문에 요증 굉장히 핫 합니다.
거기다 지금 주요 역사에만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역사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8호선 지하철광고 하려면 어디서 해야 되죠?
대행사를 통해서 하는 게 좋습니다.
역사 별로 자리 별로 효과가 달라집니다.
특히나 대상층 선정이 정말 중요합니다.
이 부분 꼭 확인을 해야 되는데요.
경험 많고 노하우 많은 대행사는 알고 있습니다.
대상층 부터 상세 정보를 통해서 분석을 하고 결과가 좋게
나올 수 있도록 컨설팅 해드립니다.
하단에 이미지 있습니다.
(옐로우 : 카카오 ) : @싱커드 입니다.
'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하철광고 잠실역 효과가 궁금하시나요?! (0) | 2016.10.18 |
---|---|
기업 광고 어떤 걸 선택 하시겠습니까?! (0) | 2016.10.14 |
서울버스광고 관련해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0) | 2016.10.11 |
버스정류장광고가 궁금하시나요?! (0) | 2016.10.07 |
지하철광고 스크린도어 게임 광고에 좋다?! (0) | 2016.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