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광고업체를 찾을 때 봐야 되는 부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프라인 광고 관련해서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프라인 같은 경우는 지하철 그리고 버스 그리고 고속도로 같은 옥외 광고를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중교통을 이용을 합니다.
출 퇴근 길에도 많이 활용이 되고 있으며 다른 지역을 이동할 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반복적으로 활용하기 때문에 반복성 그리고 노출력을 가지게 됩니다.
그래서 여기에 많은 광고 매체가 생기는 것이고요.
이 광고 매체를 활용해서 광고를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이 부분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체가 너무 많다?!
네, 맞습니다. 어떤 매체를 활용 할까 알아 보는데요.
지하철만 거의 20개 이상이 됩니다.
매체별로 비용이 다르고요. 그리고 효과가 다릅니다.
그리고 대상층에 따라서 많은 것들이 달라지는데요.
오프라인 광고 분야에서 일을 해서 많은 경험이 없다면
이를 잘 선택하지 못합니다.
이런 부분에 문제가 발생을 하는데요.
때문에 오프라인광고업체를 찾아서 도움을 요청 합니다.
여기서 또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체는 한번 게첨을 하게 되면 1달 또는 계약 기간 까지
광고물을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잘 보관되기 때문입니다. 이러다보니 1인 광고 업체가 많습니다.
때문에 제안서를 요청해도 늦게 오는 경우가 있고요.
디자인 부터 기획 없이 진행을 하는 곳이 종종 있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우선은 피드벡을 요청하면 느리게 오는 경우가 많고요.
문제가 발생을 해결 못하는 경우도 종종 생깁니다.
그래서 업체 선정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업체 선정은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제안서를 달라고 하세요.
그리고 빠른 피드벡 그리고 대상층 관련 해서 정확하게 찝어 주는지
많은 분석을 해주는지 보면 됩니다.
제안서 달라는 한마디로 모든 것을 확인 할 수 있고요.
제안서 받아서 참고 하고 계획을 한 다음 진행을 하면 됩니다.
미팅을 통해서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정보 알아 봤고요.
꼭 주의 하시구요. 더 궁금한게 있다면 그리고 문의 할게있다면
@싱커드 로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간단 문의 만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통사고 장해진단은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0) | 2016.10.23 |
---|---|
지하철광고 하려고 한다면?! (0) | 2016.10.20 |
지하철광고 잠실역 효과가 궁금하시나요?! (0) | 2016.10.18 |
기업 광고 어떤 걸 선택 하시겠습니까?! (0) | 2016.10.14 |
8호선 지하철광고 진행 시 주의 사항은?! (0) | 2016.10.13 |